loading...
DKMedivision CI
  • 눈과 렌즈이야기
company
온라인 문의
home > 회사소개 > DKMV소식

DKMV소식

제목 등록일 방문자
안경업계들, 스포츠 마케팅 ‘효과 굿’… 너도나도 동참 2014-01-27 3012

 

우리가 열광하는 농구, 배구, 축구 등의 스포츠. 땀 흘리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그들에게 때론 박수를, 때론 격려를 보내며 스트레스를 풀기도 한다. 안경업계에서도 스포츠의 이점을 살려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 마케팅은 자연스럽게 노출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선수들 콘택트렌즈 지원


콘택트렌즈 전문 회사 디케이이노비젼㈜(대표이사 이정준)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에 지속적으로 눈 건강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안경을 착용하고 경기를 뛰는 선수는 드물다. 아무래도 활동량이 많고 의도치 않은 격한 몸싸움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안경은 부상 위험이 크다. 이에 따라 디케이이노비젼은 시력교정이 필요한 선수들에게 안과 검진 및

콘택트렌즈 지원으로 눈 건강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 올해는 지난해 지원했던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인 ‘본 어드밴스핏’과 함께 1회용렌즈인 ‘데일리핏’ 제품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디케이이노비젼 콘택트렌즈를 착용하고 훈련과 경기를 뛰는 배구 국가대표 센터 윤봉우 선수는 “다소 격한 몸동작과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스포츠선수들에게 콘택트렌즈는 경기력에 큰 영향을 미친다”며 “시력교정이 필요한 많은 스포츠 선수들이 콘택트렌즈를 애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런 눈 건강 지원사업 덕인지 지난 5일 ‘스카이워커스’팀은 라이벌인 삼성화재 ‘블루팡스’를 제압하고 7연승을 기록하며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출처-한국안경신문>

 

 

2014-01-27 11;41;30

▲ 다음글
▼ 이전글
목록